비주얼 스크립팅 업데이트
Unity는 백업을 자주하고 데이터 사본을 별도의 저장 공간에 저장해 둘 것을 권장한다. 그래야 기본 데이터 손실이나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참고: 비주얼 스크립팅을 업데이트하기 전에 항상 데이터를 백업한다.
비주얼 스크립팅을 위한 업데이트 워크 플로우는 다음과 같다.
- 프로젝트를 백업한다.
- 패키지 관리자(Package Manager)를 열고 업데이트 버튼을 누른다.
프로젝트 백업
그래프(Graph)와 비주얼 스크립팅 에셋은 자동으로 백업된다.
프로젝트를 수동으로 백업하는 것은 다음 메뉴에서 원클릭으로 가능하다.
메뉴에서 "Edit > Project Settings > Visual Scripting > Create Backup"을 선택한 다음 OK를 누른다.
"Edit> Project Settings > Visual Scripting > Restore Backup"을 통해 백업 폴더를 연다.
참고: 버전 컨트롤(Version Control)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백업을 자주 수행하는 것이 좋다.
참고: Unity는 Unity Cooperation, Git 또는 Subversion과 같은 버전 제어 시스템(VCS)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Create Backup |
<원본>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visualscripting@1.7/manual/vs-update-backup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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