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스크립팅 업데이트

Unity는 백업을 자주하고 데이터 사본을 별도의 저장 공간에 저장해 둘 것을 권장한다. 그래야 기본 데이터 손실이나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참고: 비주얼 스크립팅을 업데이트하기 전에 항상 데이터를 백업한다.

 

비주얼 스크립팅을 위한 업데이트 워크 플로우는 다음과 같다.

  1. 프로젝트를 백업한다.
  2. 패키지 관리자(Package Manager)를 열고 업데이트 버튼을 누른다.



프로젝트 백업


그래프(Graph)와 비주얼 스크립팅 에셋은 자동으로 백업된다.


프로젝트를 수동으로 백업하는 것은 다음 메뉴에서 원클릭으로 가능하다.


메뉴에서 "Edit > Project Settings > Visual Scripting > Create Backup"을 선택한 다음 OK를 누른다.


"Edit> Project Settings > Visual Scripting > Restore Backup"을 통해 백업 폴더를 연다.


참고: 버전 컨트롤(Version Control)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백업을 자주 수행하는 것이 좋다.


참고: Unity는 Unity Cooperation, Git 또는 Subversion과 같은 버전 제어 시스템(VCS)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Create Backup
Create Backup


<원본>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visualscripting@1.7/manual/vs-update-backup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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