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함수와 데이터-2
1.6 특별한 심볼 T와 NIL
* T => True(참), Yes
* NIL => False(거짓), emptiness(비어 있음), No
* yes(T)-or-no(NIL) function => predicate(술어)라고 함
1.7 몇 가지 단순한 술어들(predicates)
* NUMBERP : 입력이 숫자(number)인가 아닌가를 판단
* SYMBOLP : 입력이 상징(symbol)인가 아닌가를 판단
* ZEROP : 입력이 0인가 아닌가를 판단
* ODDP : 입력이 홀수인가 아닌가를 판단
* EVENP : 입력이 짝수인가 아닌가를 판단
* < : 첫째 입력이 작으면 T, 반대는 NIL
* > : 첫째 입력이 크면 T, 반대는 NIL
1.8 EQUAL 술어
* EQUAL : 두 개의 입력값이 같은가 다른가를 판단
* T => True(참), Yes
* NIL => False(거짓), emptiness(비어 있음), No
* yes(T)-or-no(NIL) function => predicate(술어)라고 함
1.7 몇 가지 단순한 술어들(predicates)
* NUMBERP : 입력이 숫자(number)인가 아닌가를 판단
* SYMBOLP : 입력이 상징(symbol)인가 아닌가를 판단
* ZEROP : 입력이 0인가 아닌가를 판단
* ODDP : 입력이 홀수인가 아닌가를 판단
* EVENP : 입력이 짝수인가 아닌가를 판단
* < : 첫째 입력이 작으면 T, 반대는 NIL
* > : 첫째 입력이 크면 T, 반대는 NIL
1.8 EQUAL 술어
* EQUAL : 두 개의 입력값이 같은가 다른가를 판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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