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Graph) 생성하기
그래프(Graph)는 재사용할 수 있으며 그 그래프 소스를 가지고 있는 머신(Machine)에 의해 참조되어 진다. 그래프(Graph)는 일반적으로 임베드(Embed)보다 우월하다. 그래프(Graph)는 재사용 가능하고 어떤 오브젝트에 억매이지도 않으며 프리팹(Prefabs)에서 사용할 때도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그래프(Graph) 파일을 생성하는 방법
- 프로젝트 패널의 빈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른다.
- Create > Visual Scripting > (Script 또는 State) Graph를 선택한다. 참고: 최상위 그래프 폴더에 그래프 파일을 저장하는 것이 좋지만 폴더의 구조는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역자주-보통 C# 코드는 Scripts 폴더를 만들어 저장하듯이 VisualScripts라는 폴더를 만들어서 저장하면 된다.)
- 새로 생성한 그래프(Grpah) 파일(엣셋 폴더에 있는)을 머신(Machine)의 그래프(Graph) 필드(스테이트(State Field)가 아닌)에 끌어서 놓는다.
위와 같이 하면 그래프(Graph)가 머신(Machine)에 할당되어 있다.
역자주) 완전 초보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래 동영을 만들어 보았다.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visualscripting@1.7/manual/vs-creating-macro.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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